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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산회계,세무

재경관리사 및 회계관리 자격증 갱신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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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난 시간에 한국세무사회 국가공인자격증의 갱신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.!

전산세무, 전산회계 자격증 갱신!

 

전산회계, 전산세무 자격증 갱신하기!

한국세무사회 자격증 갱신 방법 국가공인 전산세무회계 및 세무회계 자격증의 유효기간은 합격일로부터 5년이며 매 5년 단위로 갱신. 보수교육을 이수하고 자격증이 갱신등록되면 유효기간 5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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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오늘은 삼일회계법인에서 검증하는 자격증인 재경관리사, 회계관리에 대해 자격증 갱신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

 

출처 : 삼일회계법인

삼일회계법인 홈페이지 접속해서 로그인 후 자격증 관리 클릭!

목록에 보수교육/ 자격갱신 부분을 클릭하여 자격사항 확인 후 갱신!

 

자격갱신 안내

재경관리사, 회계관리 합격일(자격갱신일)로부터 5년이 경과되기 3월전부터 보수교육을 이수하고,

보수교육 평가시험에 응시하여 수료기준(과목당 70점) 달성 시 자동 갱신

※ 자격정지 : 보수교육(평기시험)을 이수하지 아니하는 경우 자격유효기간 만료일 다음날부터 해당자격을 정지

보수교육제도 안내

보수교육 목적 : 재경관리사 및 회계관리 자격취득자의 회계 및 세무 업무 수행능력 관리 및 향상

보수교육 대상 : 재경관리사 및 회계관리 합격일(자격갱신일)로부터 4년 9개월이 경과한 자

보수교육 방법 : 보수교육 평가시험 과목당 70점 이상 취득

 

갱신방법은 자격갱신 기간내 교재를 보고 공부한 후 평가시험을 보시고 갱신할 수 있습니다.

2023년 이전 취득자는 별도의 보수교육 및 유효기간이 없지만,
2023년 1월 이후 합격자부터는 유효기간 5년, 보수교육을 통해 갱신하도록 변경

홈페이지에는 자격 유효기간이 없다라고 나와있으나,
2023년 부터 달라집니다.

 

와우! 2022년까지 취득하신분은 정말 부럽습니다! 저도 2023년에는 재경관리사도 도전해보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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