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취향저격

《유퀴즈 온더 블럭》저스트 절크를 소개합니다.

반응형

출처 :  TVN 유퀴즈온더블럭

2023년 1월 11일 176회에 출연한 저스트 절크를 소개합니다. 

 스트릿맨파이터에서 화제의 우승을 한 JUST JERK!

이미 명성은 자자했으나 스우파에 출연을 하면서 그들의 진 면목이 빛을 발휘합니다. 

초반 대결에서는 지지부진하였고,

후반부로 가면서 그들의 노력이 

 ' 이래서! 저스트 절크구나'  했습니다.

 

유퀴즈를 보면서 저스트 절크가 성공할 수 밖에 없고

그들이 그 위치까지 올라가기 까지 끊임없이 연습하고

노력한 결과가 

더욱 빛을 발휘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. 

출처 : 유퀴즈온더블럭

저스트 절크는 영제이가 복싱선수 생활을 그만두고 친구의 권유로 춤을 시작하게 됩니다.

그러다 가장 친한 친구 제이호에게 함께 하자고 합니다. 

그것을 시작으로 팀원을 모으게 되어

지금까지 19명까지 모았다고 합니다.

출처 : 유퀴즈온더블럭

저스트 절크는 연습실이 없어서 한강의 넓은 공터에서 춤연습을 하면서 실력을 쌓아갔다고 합니다.

그리고 body rock2016 에서 우승으로 수입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.

출처 : 유퀴즈온더블럭

그 기간이 7년이 걸렸다고 하니

그동안 낮에는 개인 아르바이트를 하면서

밤에는 모여 연습을 하며 지냈다고 합니다.

그들의 끊임 없는 도전과 노력이 빛을 발하던 시기였습니다.

출처 : 유퀴즈온더블럭

우승상금을 모으면서 연습실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하네요.

팀원들이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이루어낸 결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.

 

출처 : 유퀴즈온더블럭

 스트릿맨파이터에서 최고의 무대였던

메가크루 미션을 안볼 수 없습니다. 

그들의 진면보가 보이는 순간이었습니다.

 

스트릿맨파이터 - 저스트절크

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jiffltXIV1Q저스트절크 BODY ROCK 2016

 

 

그들이 이루어낸 것은 '앤젤라 더크워스의 "그릿"이었습니다. 투지, 끈기, 불굴의 의지를 모두 아우르는 그 말이 

유퀴즈를 보는 내내 떠오르게 했습니다. 그들의 끈기와 의지가 없었다면

지금의 저스트 절크를 볼 수 없었을거라 생각됩니다.

https://blog.naver.com/aldyd0313/222985377132

 

《그릿》- 열정적 끈기의 힘

제목에 끌리고. 유튜브 주언규PD가 7.7번 아니면 그 보다 더 많이 읽었다고 하여 호기심에 읽게 되었다. ...

blog.naver.com

 

728x90
반응형